close


 

{###_lapanlu/32764/1798118332.mp3_###}





Super Junior-M - 太完美 (Perfection) (Korean ver.)
Super Junior-M - 태완미 (Perfection) (Korean ver.)

收錄於 : 슈퍼주니어 M - 미니앨범 2집 / 太完美 韓國特別版
發行日 : 韓國2011.2.28  台灣2011.03.07


[東海]
잠이 든 가슴이 깨어나고 있지
將一 疼 卡斯米 給歐納摳 因基
長眠的心正在甦醒

[始源]
햇살이 하늘 아래 사라질 때
黑撒裡 哈呢 阿淚 撒拉幾 te
當陽光消失於天空之下

바람이 세상 속에 없어질 때
啪啦米 say桑 搜k 歐搜幾 te
當風消失於世界之中

[圭賢]
바다가 모래처럼 말라갈 때
怕她卡 謀淚邱龍 媽拉卡 te
當海洋為了沙漠乾涸

그때 난 이 사랑을 포기할게
科te 囊 一 撒郎惡 剖ki哈給
那時我才會拋棄對她的愛

[Henry]
그녀는 완벽한
科牛能 王pyo康
她是完美的

[銀赫]
신의 피조물
星夜 皮就目
神的創造物

[Henry]
그녀는 완전한
科牛能 王冏康
她完全的

[銀赫]
나만의 피사체
那忙葉 皮撒切
隻屬於我的

[東海]
Oh! 태완미 내 심장 존재를
Oh! te王米 內 新疆 冏接了
Oh! 太完美 在我的心裡

Oh! My Lady 내게 일깨우지 Woo Wo u O
Oh! My Lady 內給 衣給嗚基 Woo Wo u O
Oh! My Lady 我的愛甦醒 Woo Wo u O

[周覓]
그녀의 눈썹과 두 눈,
科牛葉 怒搜誇 兔 怒
他的眉毛 他的雙眼

그녀의 옆 선과 목선
科牛葉 唷 松誇 謀松
她的側臉 她的頸肩

그녀의 그 아름다움 Oh! 태완미
科牛夜 科 阿了她嗚 Oh! te王米
他的嫵媚 Oh! 太完美

[圭賢]
잠이 든 가슴이 또 깨어날 때
將米 疼 卡斯米 透 給歐哪 te
當長眠的心甦醒

Just for you 너를 위해 눈을 뜰 때
Just for you no了 we黑 怒呢 特 te
Just for you 當我為你睜開眼睛

[厲旭]
얼음조차 불꽃이 일어날 때
or了糾掐 鋪勾七 一漏那 te
當連冰塊都燃起火焰

그때 난 이 사랑에 뛰어드네..
科te 囊 一 撒郎葉 twe歐特內
那時我會衝進這愛裡面

[晟敏]
그녀는 완벽한
科牛能 王pyo康
她是完美的

[銀赫]
신의 피조물
星夜 皮就目
神的創造物

[晟敏]
그녀는 완전한
科牛能 王冏康
她完全的

[銀赫]
나만의 피사체
那忙葉 皮撒切
隻屬於我的

[圭賢]
Oh! 太完美 내 심장 존재를
Oh! 太完美 內 新疆 冏接了
Oh! 太完美 在我的心裡

Oh!My Lady 내게 일깨우지 Woo Wo u O
Oh! My Lady 內給 衣給嗚基 Woo Wo u O
Oh! My Lady 我的愛甦醒 Woo Wo u O

[Henry]
그녀의 눈썹과 두 눈,
科牛葉 怒搜誇 兔 怒
他的眉毛 他的雙眼

그녀의 옆 선과 목선
科牛葉 唷 松誇 謀松
她的側臉 她的頸肩

그녀의 그 아름다움 Oh! 태완미
科牛夜 科 阿了她嗚 Oh! te王米
他的嫵媚 Oh! 太完美

[圭賢]
Oh! 太完美 Oh! My Lady
Oh! 太完美 Oh! My Lady
Oh! 太完美 Oh! My Lady

Oh! 太完美
Oh! 太完美
Oh! 太完美

[周覓]
완전한 네 아름다운 그 모습…
王冏航 內 阿了她嗚 科 謀私
你那嫵媚的樣子

넌 사람이 아닐지도 몰라…
農 撒郎米 阿你基偷 謀拉
我從沒認識像你這般的人

[合唱]
끝 없이 나를 주고 싶지
個 歐希 那了 ju摳 希基
我想和你在一起

끝 없이 사랑 하고 싶지
個 歐希 撒郎 哈摳 希基
我的愛沒有盡頭

끝 없이 나를 주고 싶지
個 歐希 那了 ju摳 希基
我想和你在一起

끝 없이 사랑 하고 싶지
個 歐希 撒郎 哈摳 希基
我的愛沒有盡頭

그녀와 그녀와 그녀와 그녀와
科牛蛙 科牛蛙 科牛蛙 科牛蛙
隻要她 隻要她 隻要她 隻要她

[晟敏]
그녀는 완벽한
科牛能 王pyo康
她是完美的

[厲旭]
신의 피조물
星夜 皮就目
神的創造物

[晟敏]
그녀는 완전한
科牛能 王冏康
她完全的

[厲旭]
나만의 피사체
那忙葉 皮撒切
隻屬於我的

[始源]
Oh! 太完美 내 심장 존재를
Oh! 太完美 內 新疆 冏接了
Oh! 太完美 在我的心裡

Oh!My Lady 내게 일깨우지 Woo Wo u O
Oh! My Lady 內給 衣給嗚基 Woo Wo u O
Oh! My Lady 我的愛甦醒 Woo Wo u O

[圭賢]
그녀의 눈썹과 두 눈,
科牛葉 怒搜誇 兔 怒
他的眉毛 他的雙眼

그녀의 옆 선과 목선
科牛葉 唷 松誇 謀松
她的側臉 她的頸肩

그녀의 그 아름다움 Oh! 태완미
科牛夜 科 阿了她嗚 Oh! te王米
他的嫵媚 Oh! 太完美

[銀赫][rap]
Bounce to the music let your feet go round,
to the floor and I'ma break it down
let me in let me show you all my bling bling
and all my kicks kicks baby dance with me

[Henry]
Boom Boom Boom
Can I get another Clap Clap Clap Lets go,
Shake your body move your body pick your feet up
I'ma move to the groove baby I'ma go all out

[東海]
너무 아름다워 너무 아름다워
no目 阿了她握 no目 阿了她握
如此的美麗 如此的嫵媚

너무 아름다워 아름다워 너무 아름다워
no目 阿了她握 阿了她握 no目 阿了她握
這麼漂亮 美麗 如此的嫵媚

계속 두근거려 계속 두근거려
給搜 兔坑摳六 給搜 兔坑摳六
心跳個不停 心跳個不停

계속 두근거려 두근거려 계속 두근거려
給搜 兔坑摳六 兔坑摳六 給搜 兔坑摳六
心一直跳個不停 心跳加速 不斷的加速

arrow
arrow
    全站熱搜

    高高 ♥ 韓樂 發表在 痞客邦 留言(3)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