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lapanlu/32764/1798118290.mp3_###}
SHINee -Ring Ding Dong

베이베 네게 반해 버린 내게 왜 이래
Baby 內給 胖黑 剖零 內給 為 一類  
Baby 為你著迷的我 為何這樣  

두렵다고 물러서지 말고 그냥 내게 맡겨봐라 어때  my lady
兔六他摳 目漏蒐機 媽摳 科娘 內給 媽gyo pwa拉 歐te my lady
不要因為害怕而後退 就那樣佔有我 把一切都交給我 怎麼樣my lady

Ring Ding Dong Ring Ding Dong
Ring Diggi DingDiggi Ding Ding Ding

Ring Ding Dong Ring Ding Dong
Ring Diggi DingDiggi Ding Ding Ding  

Ring Ding Dong Ring Ding Dong
Ring Diggi DingDiggi Ding Ding Ding

Ring Ding Dong Ring Ding Dong
Ring Diggi DingDiggi Ding Ding Ding

butterfly 너를 만난 첫 순간  
butterfly no了 忙囊 邱 蘇康
butterfly 初次見到你的瞬間

눈이 번쩍 머리 싹 벨이 딩동 울렸어  
怒你 澎糾 謀李 薩 配裡 聽通 烏溜搜
眼前一亮  腦內突然鈴聲叮咚作響

난 말야 멋진놈 착한놈 그런 놈은 아니지만
囊 媽兩 謀經no 洽康no 科隆 no們 阿你基忙
我說 我 我這個人 雖然不是漂亮善良的那種傢夥

나름대로 괜찮은 bad boy  
那了te樓 虧掐能 bad boy
那樣看看與眾不同 不錯的 bad boy

너도 마치 butterfly 너무 약해 빠졌어
no偷 媽七  butterfly no目 押給 怕糾搜
你也像butterfly一樣非常脆弱 讓我迷戀

너무 순해 빠졌어 널 곁에 둬야겠어
no目 酥內 怕糾搜 no gyo te 託押給蒐  
非常溫順  讓我迷戀 要把你放在身邊

더는 걱정마 걱정마 나만 믿어보면 되잖아
透能 溝冏媽 溝冏媽 那忙 米偷剖謬 twe家那  
別擔心 別擔心 隻要相信我就好

니가 너무 맘에 들어 놓칠 수 없는 걸
你卡 no目 媽妹 特漏 no七 蘇 歐能 溝
你是很喜歡 太喜歡你 不能失去的東西

baby 내가 숨을 멈출 수 oh crazy
baby 內卡 蘇麼 謀chu 蘇 oh crazy
baby 我的呼吸要停止了 oh crazy  

너무 예뻐 견딜 수 oh crazy
no目 業剖 gyo梯 蘇  oh crazy
太美了 要忍耐 oh crazy

너 아니면 필요없다 crazy
no 阿你謬 批六毆她  crazy
不是你的話 就沒必要crazy

나 왜 이래
那 為 一類
我為什麼這樣

we wanna go rocka, rocka, rocka, rocka, rocka, rock
(so fantastic)
go rocka, rocka, rocka, rocka, rocka, rock
(so elastic)

fantastic fantastic fantastic fantastic
elastic elastic elastic elastic

Ring Ding Dong Ring Ding Dong
Ring Diggi DingDiggi Ding Ding Ding

오직 너만 들린다
歐機 no忙 特靈他
隻能聽見你

Ring Ding Dong Ring Ding Dong
Ring Diggi DingDiggi Ding Ding Ding

머리속에 울린다
謀裡搜給 屋齡他
在腦中響起

Ring Ding Dong Ring Ding Dong
Ring Diggi DingDiggi Ding Ding Ding

내 가슴에 울린다
內 卡斯妹 屋齡他
在我心中響起

Ring Ding Dong Ring Ding Dong
Ring Diggi DingDiggi Ding Ding Ding

I call your butterfly 날이 가면 갈수록
I call your butterfly 那裏 卡謬 卡蘇漏
I call your butterfly 與日俱增

못이 박혀 너란 걸  헤어날 수 없다는 걸
謀喜 趴給 no郎 溝 黑歐納 蘇 歐他能 溝
釘進我心中 Gir無法和你分開

나를 선택해 (돌이키지 말고)
那了 松te給 (偷理ki機 媽摳)
選擇我吧 (不要回頭)

선택해 (도망가지 말고)
松te給 ( 偷忙卡機 媽摳)
選擇我吧 (不要逃走)

네게 빠진 바보인 나
內給 趴經 趴剖英 那
我是被你迷住的傻瓜

날 책임져야 돼
那 切ki糾壓 推
你要對我負責

baby 내가 숨을 멈출 수 oh crazy
baby 內卡 蘇麼 謀chu 蘇 oh crazy
baby 我無法呼吸 oh crazy

너무 예뻐 견딜 수 oh crazy
no目 業剖 gyo梯 蘇 oh crazy
太漂亮了 要忍耐oh crazy

너 아니면 필요없다 crazy
no 阿你謬 批六毆她 crazy
除了你不需要別人crazy

나 왜 이래
那 為 一類
我是怎麼了

난 착하디 착한 증후군이 걸린 너를
囊 掐卡梯 掐康 資戶哭你 溝零 no了
你善良得像患善良症候群

이해 못 하겠다
衣黑 謀 他給他
我無法理解

넌 가끔씩 그런 고정이미지를 탈피 이탈해봐 괜찮다
農 卡個喜 科隆 摳冏一咪積了 踏批 一蹋類pwa 虧掐她
你偶爾可以擺脫這個固定的形象 沒關系

break out(hey) break out(hey)
break out(hey) break out (hey)

Ding Ding Ding Ding Dong Dong Dong Dong

사실 난 불안해 어떻게 날 보는지
撒洗 囊 鋪郎內 歐透給 那 剖能激
其實我很不安 不知你如何看我

어쩌면 어쩌면 내게 호감을 갖고 있는지 몰라
歐糾謬 歐糾謬 內給 猴卡麼 卡摳 因能激 謀拉
怎麼辦 怎麼辦 你是否對我有好感

이토록 안절부절 할 수밖에 없어
一偷樓 昂糾鋪糾 哈 蘇趴給 歐搜
除了坐立不安就沒辦法了

돌이킬 수 없는 걸
偷理ki 蘇 歐能 溝
已無法回頭

complicated girl

절대 NO란 대답하지 마
糾te no郎 te他媽積 媽
千萬不要對我說

나 괜찮은 남자란 걸
那 虧掐能 那家郎 溝
我是不錯的男人

내가 미쳐버릴지 몰라
內卡 咪秋剖理機 謀拉
我可能會瘋掉

silly Girl (silly girl)
you're my miracle (my miracle)

너만 가질 수 있다면 내겐 다 필요없는 걸
no忙 卡機 蘇 因他謬 內給 他批六毆能 溝
隻要能擁有你 別的都不需要

baby 내가 숨을 멈출 수 oh crazy
baby 內卡 蘇麼 謀chu 蘇 oh crazy
baby 我無法呼吸 oh crazy

너무 예뻐 견딜 수 oh crazy
no目 業剖 gyo梯 蘇 oh crazy
太漂亮了 要忍耐oh crazy

너 아니면 필요없다 crazy
no 阿你謬 批六毆她 crazy
除了你不需要別人 crazy

나 왜 이래
那 為 一類
我是怎麼了

we wanna go rocka, rocka, rocka,rocka, rocka, rock
(so fantastic)
go rocka, rocka, rocka, rocka, rocka, rock
(so elastic)

fantastic fantastic fantastic fantastic
elastic elastic elastic elastic

Ring Ding Dong Ring Ding Dong
Ring Diggi DingDiggi Ding Ding Ding

오직 너만 들린다
歐機 no忙 特靈他
只能聽見你

Ring Ding Dong Ring Ding Dong
Ring Diggi DingDiggi Ding Ding Ding

머리속에 울린다
謀裡搜給 屋齡他
在腦中響起

Ring Ding Dong Ring Ding Dong
Ring Diggi DingDiggi Ding Ding Ding

내 가슴에 울린다
內 卡斯妹 屋齡他
在我心中響起

Ring Ding Dong Ring Ding Dong
Ring Diggi DingDiggi Ding Ding Ding



arrow
arrow
    全站熱搜

    高高 ♥ 韓樂 發表在 痞客邦 留言(2)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