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lapanlukpopn/1/1295511318.mp3_###}
 


城市獵人시티헌터 : 金鐘鉉 ( of SHINee ) - So Goodbye


收錄於 : 城市獵人ost part2
發行日 : 2011.06.03


So Goodbye! Don't cry and smile!

가슴 시리던 시간들 모두다 보내줄거야
卡斯 西裏通 西康特 謀兔他 bo內ju溝壓
那些心思澎湃的日子 我會全都送給你

So Goodbye 어둠속 외롭던 나
So Goodbye 歐兔搜 位漏通 那
So Goodbye 黑暗中曾經孤獨的那個我

난 네가 필요해 I need your love again
囊 你卡 皮溜黑 I need your love again
我需要你 I need your love again


매일 또 그래왔 듯이
妹以 都 科類蛙 特喜
就像每一天都要來臨

아픈 상처와 슬픈 기억을 지워가던 나
阿噴 桑丘挖 斯噴 ki歐個 機握卡通 那
把作痛的傷口和悲傷的回憶 全部拋棄的我

널 처음 본 그 순간에 난
nor 秋惡 崩 科 孫康內 囊
在初次見到妳的那瞬間

멈춘듯했고 난 너만 보였어
夢chu特te摳 囊 no忙 bo唷搜
彷彿時間停滯 我眼中隻有你


거친시련에 무너져 가지만
溝清洗六內 目no糾 卡機忙
雖然有過挫折

후회는 없을 것 같아
戶輝能 歐斯 溝 尬他
但我不會後悔

두눈을 감으면 니 숨결이 느껴져
兔怒呢 卡麼謬 你 蘇gyo李 呢gyo糾
閉上雙眼我能感受到你的呼吸

이제는 난 웃을 수 있어
一階能 囊 屋斯 蘇 一搜
所以我能夠微笑

So Goodbye! Don't cry and smile!

가슴 시리던 시간들 모두다 보내줄거야
卡斯 西裏通 西康特 謀兔他 bo內ju溝壓
那些心思澎湃的日子 我會全都送給你

So Goodbye 어둠속 외롭던 나
So Goodbye 歐兔搜 位漏通 那
So Goodbye 黑暗中曾經孤獨的那個我

난 네가 필요해 I need your love again
囊 你卡 皮溜黑 I need your love again
我需要你 I need your love again

거친시련에 무너져 가지만
溝清洗六內 目no糾 卡機忙
雖然有過挫折

후회는 없을 것 같아
戶輝能 歐斯 溝 尬他
但我不會後悔

두눈을 감으면 니 숨결이 느껴져
兔怒呢 卡麼謬 你 蘇gyo李 呢gyo糾
閉上雙眼我能感受到你的呼吸

이제는 난 웃을 수 있어
一階能 囊 屋斯 蘇 一搜
所以我能夠微笑

So Goodbye! Don't cry and smile!

가슴 시리던 시간들 모두다 보내줄거야
卡斯 西裏通 西康特 謀兔他 bo內ju溝壓
那些心思澎湃的日子 我會全都送給你

So Goodbye 어둠속 외롭던 나
So Goodbye 歐兔搜 位漏通 那
So Goodbye 黑暗中曾經孤獨的那個我

난 네가 필요해 I need your love again
囊 你卡 皮溜黑 I need your love again
我需要你 I need your love again

So Goodbye! Don't cry and smile!

힘겹던 시간들 널 위해서 널 위해 잊어볼꺼야
him gyo通 喜康特 nor we黑搜 nor we黑 一糾bor夠壓
那些疲憊的歲月 為了你為著你我會忘掉

So Goodbye 어둠속 외롭던 나
So Goodbye 歐兔搜 位漏通 那
So Goodbye 黑暗中曾經孤獨的那個我

난 네가 필요해 I need your love again
囊 你卡 皮溜黑 I need your love again
我需要你 I need your love again

난 네가 필요해 I need your for my love
囊 你卡 皮溜黑 I need your for my love
我需要你 I need your for my love




空耳 :  高高♥韓樂  http://www.wretch.cc/blog/lapanlu









arrow
arrow
    全站熱搜

    高高 ♥ 韓樂 發表在 痞客邦 留言(2)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