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 Junior M - Break Down
슈퍼주니어 M - Break Down


收錄於:2집 《BREAK DOWN》
發行日:2013.01.07



심장은 곧 뜨겁게 변해갔지?
新疆恩 溝 的溝給 byon內尬機
心臟馬上就會變得火熱

제멋대로 끝을 알 수 없이 뛰고 있어
接謀de漏 個特 阿 蘇 歐喜 dwi溝 一搜
無止盡地狂跳著

네게로 끝없이 빠져드는 나
內給漏 個偷喜 爸啾的能 那
為妳而淪陷的我

입 속에 씁쓸함과 달콤함이 교차하고
一 搜給 絲絲ham瓜 搭空媽米 kyo掐哈溝
口中交錯的苦澀與甜蜜

heaven and hell 서로 맞닿은 채 존재하고
heaven and hell 搜漏 嗎答嗯 切 冏接哈溝
heaven and hell 交錯的存在著

그래도 끝없이 빠져드는 나
哥類都 個偷喜 爸啾的能 那
就算如此,還是淪陷的我

* 강인한 내 마음이 break down
* 康英航 內 媽惡米 break down
* 強韌的我的心 break down

새하얀 머릿속이 무너져 내려
say哈楊 謀裡搜ki 目no糾 內六
空白的腦海崩陷了

더운 어느 계절에 쏟아지는 눈처럼
都溫 歐呢 給啾類 搜搭機能 怒秋龍
就像是在某個炎熱的季節裡降下的大雪

so, baby, let's go, go, go, go, go

차가운 내 표정이 break down
洽尬溫 內 pyo冏一 break down
冰冷的我的表情 break down

더 이상 숨길 수도 없는 내 사랑
都 一桑 孫ki 酥都 歐能 內 撒郎
再也無法隱藏的我的愛情

고삐가 풀려 버린 채 폭풍처럼 질주해
溝壁尬 撲六 bo零 切 剖鋪秋龍 幾ju黑
擺脫了繩索,暴風般地奔馳

so, baby, let's go, go, go, go, go

조금씩 용감해져 점점 무모해져 가슴에 손을 얹고 너를 원해
糾坑系 永剛魅糾 冏冏 目謀黑糾 尬司妹 鬆呢 歐溝 no了 握內
漸漸變得勇敢,漸漸變得盲目,我將雙手放在胸口,我只想要妳

오늘이 마치 내게 마지막일 것처럼 oh, yeah
歐呢理 媽七 內給 媽績嗎ki 溝秋龍 oh, yeah
就像是今天已經是我的末日 oh, yeah

타오르는 내 심장 (yeah, you can call me crazy)
他毆了能 內 心將 (yeah, you can call me crazy)
燃燒的我的心臟 (yeah, you can call me crazy)

녹아 버린 내 마음 (but I can't stop, my lady)
no尬 bo零 內 媽惡 (but I can't stop, my lady)
融化的我的心情 (but I can't stop, my lady)

이젠 멈출 수 없는 사랑
一階 謀chu 蘇 歐能 撒郎
現在已經無法停止的愛情

* 강인한 내 마음이 break down
* 康英航 內 媽惡米 break down
* 強韌的我的心 break down

새하얀 머릿속이 무너져 내려
say哈楊 謀裡搜ki 目no糾 內六
空白的腦海崩陷了

더운 어느 계절에 쏟아지는 눈처럼
都溫 歐呢 給啾類 搜搭機能 怒秋龍
就像是在某個炎熱的季節裡降下的大雪

so, baby, let's go, go, go, go, go

차가운 내 표정이 break down
洽尬溫 內 pyo冏一 break down
冰冷的我的表情 break down

더 이상 숨길 수도 없는 내 사랑
都 一桑 孫ki 酥都 歐能 內 撒郎
再也無法隱藏的我的愛情

고삐가 풀려 버린 채 폭풍처럼 질주해
溝壁尬 撲六 bo零 切 剖鋪秋龍 幾ju黑
擺脫了繩索,暴風般地奔馳

So, baby, let's go, go, go, go, go

네 두 눈에 비친 날 발견했던 그때
內 度 怒內 逼清 哪 把gyo黑東 哥de
在妳的眼中看見我的身影的那時候

breakin me down, breakin' me down

마침내 답을 찾고 웃음 짓던 그때
媽親內 搭ㄅ 洽溝 屋司 幾東 哥de
就像是找到答案而笑了的那時候

breakin me down, breakin' me down

* 강인한 내 마음이 break down
* 康英航 內 媽惡米 break down
* 強韌的我的心 break down

새하얀 머릿속이 무너져 내려
say哈楊 謀裡搜ki 目no糾 內六
空白的腦海崩陷了

더운 어느 계절에 쏟아지는 눈처럼
都溫 歐呢 給啾類 搜搭機能 怒秋龍
就像是在某個炎熱的季節裡降下的大雪

so, baby, let's go, go, go, go, go

차가운 내 표정이 break down
洽尬溫 內 pyo冏一 break down
冰冷的我的表情 break down

더 이상 숨길 수도 없는 내 사랑
都 一桑 孫ki 酥都 歐能 內 撒郎
再也無法隱藏的我的愛情

고삐가 풀려 버린 채 폭풍처럼 질주해
溝壁尬 撲六 bo零 切 剖鋪秋龍 幾ju黑
擺脫了繩索,暴風般地奔馳

so, baby, let's go, go, go, go, go

네 맘의 미로 속에 break down
你 媽妹 米漏 搜給 break down
在妳心中的迷宮 break down

너 없인 살 수 없게 break down
no 歐興 撒 蘇 歐給 break down
沒有妳我就活不下去 break down

난 이미 사랑 앞에 break down
囊 一咪 撒郎 阿珮 break down
我已經站在愛情跟前 break down






翻譯:翻滾吧 姨母 @ 痞客邦
空耳:高高♥韓樂 @ 無名





arrow
arrow
    全站熱搜

    高高 ♥ 韓樂 發表在 痞客邦 留言(1)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