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lapanlu/32764/1798134594.mp3_###}




Dalmatian - 那男人我反對 / 那男人不行
달마시안 -그 남자는 반대

收錄於 : 1st Mini Album
發行日 : 2011.02.14


Don’t wanna be lonely
I wanna just fall in love

그댈 사랑해
科te 撒郎黑
我愛你

so won't you come in to my heart
oh yeah (oh oh follow me follow me)
oh yeah (oh oh follow me follow me)
I need you girl (oh oh follow me follow me)

널 사랑해 oh oh you you you
nor 撒郎黑 oh oh you you you
我愛你 oh oh you you you

니가 좋아하는 그 남자
你卡 糾啊哈能 科 囊加
你喜歡的那個男人

내가 본 중 최고로 나쁜 남자 난 정말
內卡 朋 冏 切摳漏 那噴 囊加 囊 冏媽
是我見過最壞的男人 我真的

답답답답한걸 (hey) 난난난감한걸 (she played u)
他她她他航溝  (hey) 囊囊囊康航溝 (she played u)
很鬱悶(hey) 很難堪(she played u)

다 바람둥인걸 왜 모르니 baby
他 啪拉兔英勾 為 謀了你 baby
為什麼你不知道他是個花心大蘿蔔 baby

왜 이렇게 바보처럼 속고만 사니
為 一漏給 啪bo秋龍 搜摳忙 撒你
為什麼要像個傻瓜一樣被騙的活著

결국 끝엔 니가 당해 울게 뻔해
gyo估 個 ten 你卡 湯黑 屋給 朋內
很明顯結果就是你被耍了

왜 넌 눈을 감고 또 귀를 막고 사랑을 하니 girl
為 農 怒呢 康摳 偷 kwe了 媽摳 撒郎惡 哈妳 girl
為什麼你還閉著眼睛 捂住耳朵 繼續愛下去 girl

* 그 남자는 반대 그 남자는 안돼요
* 科 囊佳能 胖te 科 囊佳能 昂推唷
* 我反對那個男人 那個男人不行

내게로 와요 그 사람을 믿지 말아요
內給漏 挖唷 科 撒郎麼 咪機 媽拉唷
來我身邊吧 不要相信那個人

나와 함께 fall in love
那挖 ham給  fall in love
和我一起 fall in love

우리 함께 fall in love
屋裡 ham給 fall in love
我們一起 fall in love

눈을 떠 봐요
怒呢 透 pwa唷
再睜開眼睛看看吧

so won't you come in to my come in to my heart


그 남자가 너를 배신하면 내가 혼쭐을 내줄께
科 囊家卡 no了 配星哈謬 內卡 紅ju了 類ju給
那男人如果背叛你 我會揍他

너의 기념일도 못 챙겨주면 내가 대신 해줄께
no業 ki牛米偷 謀 ten gyo ju謬 內卡 te興 黑ju給
如果他不記得你們的紀念日 我會代替他來陪你過

난 그 녀석이랑은 정 반대 걱정 안 해도 돼
囊 科 牛搜ki啷恩 冏 胖te 摳冏 昂 黑偷 推
我是完全反對那個家夥的 所以你不必擔心

so follow me follow me
follow me follow me oh gril


그대가 아플까 봐 말 못했어
科te卡 阿p尬 pwa 媽 謀te搜
你受傷害 我也不能說什麼

당신이 좋다면 그래 나도 좋았어
湯興你 糾他謬 科類 那偷 糾阿搜
如果你喜歡 那我也會喜歡

허나 그에게서 더 당하는 꼴
猴那 科a給搜 偷 湯哈能 溝
可是看見你再受傷害

이제 더는 못 참아
一階 偷能 謀 他媽
現在的我再也忍受不了了

그 남잔 술만 마시면 뭐로 변해
科 囊將 蘇忙 媽西謬 末漏 pyo黑
那男人如果喝酒就會改變

너 말고 다른 여자도 너무 많아
no 媽摳 他冷 唷加偷 no幕 忙那
除了你 他也有其他的女人

왜 넌 눈을 감고 또 귀를 막고 사랑을 하니 girl
為 農 怒呢 康摳 偷 kwe了 媽摳 撒郎惡 哈妳 girl
為什麼你還閉着眼睛 捂住耳朵 繼續愛下去 girl

* 그 남자는 반대 그 남자는 안돼요
* 科 囊佳能 胖te 科 囊佳能 昂推唷
* 我反對那個男人 那個男人不行

내게로 와요 그 사람을 믿지 말아요
內給漏 挖唷 科 撒郎麼 咪機 媽拉唷
來我身邊吧 不要相信那個人

나와 함께 fall in love
那挖 ham給  fall in love
和我一起 fall in love

우리 함께 fall in love
屋裡 ham給 fall in love
我們一起 fall in love

눈을 떠 봐요
怒呢 透 pwa唷
再睜開眼睛看看吧

so won't you come in to my come in to my heart

follow me follow me 나만 믿고 따라와
follow me follow me 那忙 咪摳 踏拉挖
隻相信我 跟我來吧

you're my l.o.v.e l.o.v.e 난 오직 너 하나만
you're my l.o.v.e l.o.v.e 囊 歐機 no 哈那忙
我至今也隻有你一個人

girl i wanna be wanna be 니가 원했던 사랑
girl i wanna be wanna be 你卡 翁內通 撒郎
你想擁有的愛情

so I believe I believe oh!
I believe I believe L.O.V.E LOVE

사랑하는 그대 내 가슴에 담고서
撒郎哈能 科te 內 卡斯妹 他摳搜
我隻愛你一個人 我想把你放進我的心裡

나를 원하면 또 포근히 감싸 줄게요
那了 翁那謬 偷 剖坑你 康撒 ju給唷
如果你要 我會擁抱你

나와 함께 fall in love
那挖 ham給  fall in love
和我一起 fall in love

우리 함께 fall in love
屋裡 ham給 fall in love
我們一起 fall in love

눈을 떠 봐요
怒呢 透 pwa唷
再睜開眼睛看看吧

so won't you come in to my come in to my heart






arrow
arrow
    全站熱搜

    高高 ♥ 韓樂 發表在 痞客邦 留言(2)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