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lapanlu/11/1676038977.mp3_###}




東海 + 銀赫 - 紅了哥哥 ( Oppa, Oppa )
동해 + 은혁 - 떴다오빠


收錄於 : 떴다오빠(Oppa, Oppa)
發行日 : 2011.12.16


Ah, Ah, 하나, 둘, 셋.
Ah Ah 哈那 度 say
Ah, Ah, 一, 二, 三

Welcome to the Super Show! Let's Go
My name is DongHae Let's party tonight

그대의 마음에 불을 질러 내가 원조 여자 킬러
歌de業 媽惡妹 不了 機漏 內尬 翁就 唷加 Killer
你的心被我燃燒    我是女性Killer的元祖

문자 썼다 지웠다가 썼다 지웠다가 하게 확 꼬셔 볼라
目加 搜答 機握答尬 搜答 機握答尬 哈給 荒 購秀 bo拉
文字寫了又抹去   寫了又抹去   我一定要誘惑你

밤에 잠 못 자게 미치도록 가만두지 않아
邦妹 將 謀 家給 米妻都漏 槓忙度基 昂那
晚上無法入睡    瘋狂得無法忍受

나를 말릴 생각 하지 마라 그러다가 다친다
那了 媽李 san尬 尬基 媽拉 哥漏答尬 答輕答
不要想把我捲入其中   那樣會受傷

아싸 삘 받았어 밤새도록 달릴까
阿薩 逼 八答搜 邦say都漏 答哩尬
A sa 我已感覺到   要一直通宵奔跑嗎

누굴 내 맘대로 밤새 불을 지를까
怒估 內 媽de漏 邦say 不了 積了尬
誰會跟隨我的心徹夜燃燒呢

Hey won't you take me to funky town
I'm international Baby 1,2,3 Let's go

내가 떴다 하면 다 외쳐 오빠, 오빠.
內尬 豆答 哈謬 答 為邱 歐爸 歐爸
如果我冉冉升起的話   全都呼喚 哥哥  哥哥

Tokyo, London, New York, Paris, 오빠, 오빠.
Tokyo, London, New York, Paris, 歐爸 歐爸
Tokyo, London, New York, Paris, 哥哥, 哥哥

I'm so cool, I'm so cool, Party like a super star,

이쁜이들 다 모여라 떴다 오빠, 오빠.
衣崩你的 答 謀唷啦 豆答 歐爸 歐爸
美女們全都聚集起來  我冉冉升起  哥哥  哥哥

이리저리 이쁜이 있는 곳에 가서 (HOLLA)
衣李糾李 衣崩你 一能 溝say 尬搜 (HOLLA)
不管去這裡那裡都是漂亮的地方  (HOLLA)

요리조리 다니면서 Shawty Shawty (HOLLA)
唷李糾李 答你謬搜 Shawty Shawty (HOLLA)
去這兒那兒  Shawty Shawty (HOLLA)

오빠오빠 라고 다 불러 난 국제적인 오빠
歐爸歐爸 拉溝 答 不漏 囊 故皆糾kin 歐爸
全都呼喚我哥哥  哥哥   我是國際性的哥哥

집에 가지마 라고 하지마 난 모든 이의 오빠
機配 尬基媽 拉溝 哈基媽 囊 謀等 衣業 歐爸
不要不回家    我是所有人的哥哥

아싸 기분 좋다 오늘 계속 달릴까
阿薩 gi部 糾答 歐呢 給搜 答李尬
A sa 今天氣氛很好   繼續奔跑嗎

누굴 내 맘대로 밤새 불을 지를까
怒顧 內 媽de漏 邦say 不了 基了尬
誰會跟隨我的心徹夜燃燒呢

Hey won't you take me to funky town
I'm international Baby 1,2,3 Let's go

내가 떴다 하면 다 외쳐 오빠, 오빠.
內尬 豆答 哈謬 答 為邱 歐爸 歐爸
如果我冉冉升起的話   全都呼喚 哥哥  哥哥

Tokyo, London, New York, Paris, 오빠, 오빠.
Tokyo, London, New York, Paris, 歐爸 歐爸
Tokyo, London, New York, Paris, 哥哥, 哥哥

I'm so cool, I'm so cool, Party like a super star,

이쁜이들 다 모여라 떴다 오빠, 오빠.
衣崩你的 答 謀唷啦 豆答 歐爸 歐爸
美女們全都聚集起來  我冉冉升起  哥哥  哥哥

내가 떴다 하면 다 외쳐 오빠, 오빠.
內尬 豆答 哈謬 答 為邱 歐爸 歐爸
如果我冉冉升起的話   全都呼喚 哥哥  哥哥

Tokyo, London, New York, Paris, 오빠, 오빠.
Tokyo, London, New York, Paris, 歐爸 歐爸
Tokyo, London, New York, Paris, 哥哥, 哥哥

I'm so cool, I'm so cool, Party like a super star,

이쁜이들 다 모여라 떴다 오빠, 오빠.
衣崩你的 答 謀唷啦 豆答 歐爸 歐爸
美女們全都聚集起來  我冉冉升起  哥哥  哥哥

내가 떴다 하면 다 외쳐 오빠, 오빠.
內尬 豆答 哈謬 答 為邱 歐爸 歐爸
如果我冉冉升起的話   全都呼喚 哥哥  哥哥

Tokyo, London, New York, Paris, 오빠, 오빠.
Tokyo, London, New York, Paris, 歐爸 歐爸
Tokyo, London, New York, Paris, 哥哥, 哥哥

I'm so cool, I'm so cool, Party like a super star,

이쁜이들 다 모여라 떴다 오빠, 오빠.
衣崩你的 答 謀唷啦 豆答 歐爸 歐爸
美女們全都聚集起來  我冉冉升起  哥哥  哥哥

내가 떴다 하면 다 외쳐 오빠, 오빠.
內尬 豆答 哈謬 答 為邱 歐爸 歐爸
如果我冉冉升起的話   全都呼喚 哥哥  哥哥

Tokyo, London, New York, Paris, 오빠, 오빠.
Tokyo, London, New York, Paris, 歐爸 歐爸
Tokyo, London, New York, Paris, 哥哥, 哥哥

I'm so cool, I'm so cool, Party like a super star,

이쁜이들 다 모여라 떴다 오빠, 오빠.
衣崩你的 答 謀唷啦 豆答 歐爸 歐爸
美女們全都聚集起來  我冉冉升起  哥哥  哥哥



cr : tina
轉載 : FH秋本屋 @ im.tv
空耳 : 高高♥韓樂 @ 無名



arrow
arrow
    全站熱搜

    高高 ♥ 韓樂 發表在 痞客邦 留言(3)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