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stic White - 人魚公主
강지영, 보라, 한선화, 허가윤, 리지 - 인어공주


收錄於:SBS 가요대전 The Color Of K-Pop : Mystic White
發行日:2012.12.26



지영) 知英)
처음인 걸 시간이 멈춘 느낌
秋恩明 溝 希剛你 夢chu 呢gim
這是第一次,時間靜止的感覺

ain't no reason 사랑에 빠졌나 봐
ain't no reason 撒郎ㄟ 爸糾那 bwa
ain't no reason 我好像墜入愛河

선화) 善花)
너 아니면 보이지가 않아 ooh, boy
no 阿你謬 bo一機尬 昂那 ooh, boy
如果不是你,我就看不見 ooh, boy

한걸음 더 oh 내게 내게 와 줘
航溝冷 都 oh 內給 內給 挖 做
再一步 oh 向我,向我走近

보라) 寶拉)
하루에도 수십번씩 널 널 널
哈路ㄟ都 蘇希蹦希 nor nor nor
一天數十次,我想起了你

생각하면 나도 몰래 love, love, love
san卡尬謬 那都 謀淚 love, love, love
我也不知不覺 love, love, love

말은 못하고 시간이 없어도 너만 있으면 (alright)
馬冷 謀他溝 希剛你 歐搜都 no忙 一司謬 (alright)
就算無法說話,就算沒有時間,只要有你 (alright)

가윤) 嘉允)
I know, you know? love me, you know, I know, kiss me

리지) Lizzy)
오늘이 가면 the end
歐呢李 尬謬 the end
如果今天過去 the end

* 지영) 知英)
sad tonight! oh 내게 다가와 내게 다가와 줘
sad tonight! oh 內給 搭尬挖 內給 搭尬挖 做
sad tonight! oh 向我走來,向我,向我走來

come tonight! oh 나를 바라봐 이 밤이 가기 전에
come tonight! oh 那了 巴拉bwa 一 幫米 尬ki 糾內
come tonight! oh 注視著我,在今天過去之前

선화) 善花)
슬픈 인어공주처럼 oh 말도 못하고
司噴 英no工ju秋龍 oh 碼都 謀他溝
就像悲傷的人魚公主 oh 無法說話

물거품 되 버리기 전에 내게 키스해 줘
目溝撲 堆 bo李ki 糾內 內給 ki司嘿 做
在成為泡泡之前,親吻我吧

# 리지) Lizzy)
oh, oh, kiss me, oh, kiss me,

oh, oh, kiss me, oh, kiss, kiss 해 줘
oh, oh, kiss me, oh, kiss, kiss 嘿 做
oh, oh, kiss me, oh, kiss, kiss 我吧

가윤) 嘉允)
나 어쩌면 폭 빠질 것만 같아 love is magic 마법에 걸렸나 봐
那 歐就謬 剖 爸幾 溝忙 尬他 love is magic 媽bo被 溝六那 bwa
我好像也不知不覺陷入了 love is magic 就像是中了魔法

리지) Lizzy)
너 아니면 날 구해 줄 수 없어 boy
no 阿你謬 哪 估嘿 ju 蘇 歐搜 boy
如果不是你,就無法拯救我 boy

어서 빨리 oh 내게 내게 와 줘
歐搜 爸李 oh 內給 內給 挖 做
快點快點 oh 向我,向我走近

보라) 寶拉)
혼자 남게 된 밤 너에게 못다한 말 차갑게
洪家 囊給 堆 幫 noㄟ給 謀搭航 馬 恰尬給
被留下的孤單的夜晚,無法對你訴說的話

식어 버린 방안에서 연락만
希溝 bo零 幫昂內搜 泳拉忙
冰冷的房間裡

기다리고 있어 눈치도 참 없어
ki搭裡溝 一搜 怒妻都 槍 歐搜
只是等待著你的消息,你真是不懂得我的心

애가 타도 몰라 주는 너 (hey you)
ㄟ尬 他都 謀拉 ju能 no (hey you)
不懂得焦急的我的你 (hey you)

지영) 知英)
I know, you know? love me, you know, I know, kiss me

리지) Lizzy)
내일이 오면 the end
內以李 歐謬 the end
當明天到來 the end

* 가윤) 嘉允)
sad tonight! oh 내게 다가와 내게 다가와 줘
sad tonight! oh 內給 搭尬挖 內給 搭尬挖 做
sad tonight! oh 向我走來,向我,向我走來

come tonight! oh 나를 바라봐 이 밤이 가기 전에
come tonight! oh 那了 巴拉bwa 一 幫米 尬ki 糾內
come tonight! oh 注視著我,在今天過去之前

지영) 知英)
슬픈 인어공주처럼 oh 말도 못하고
司噴 英no工ju秋龍 oh 碼都 謀他溝
就像悲傷的人魚公主 oh 無法說話

물거품 되 버리기 전에 내게 키스해 줘
目溝撲 堆 bo李ki 糾內 內給 ki司嘿 做
在成為泡泡之前,親吻我吧

# 선화) 善花)
oh, oh, kiss me, oh, kiss me,

oh, oh, kiss me, oh, kiss, kiss 해 줘
oh, oh, kiss me, oh, kiss, kiss 嘿 做
oh, oh, kiss me, oh, kiss, kiss 我吧

가윤) 지영) 嘉允) 知英)
love to me 내게 와 줘 say love me, love me
love to me 內給 挖 做 say love me, love me
love to me 向我走近 say love me, love me

보라) 寶拉)
come with me, boy

* 가윤) 嘉允)
sad tonight! oh 내게 다가와 내게 다가와 줘
sad tonight! oh 內給 搭尬挖 內給 搭尬挖 做
sad tonight! oh 向我走來,向我,向我走來

come tonight! oh 나를 바라봐 이 밤이 가기 전에
come tonight! oh 那了 巴拉bwa 一 幫米 尬ki 糾內
come tonight! oh 注視著我,在今天過去之前

선화) 善花)
슬픈 인어공주처럼 oh 말도 못하고
司噴 英no工ju秋龍 oh 碼都 謀他溝
就像悲傷的人魚公主 oh 無法說話

물거품 되 버리기 전에 내게 키스해 줘
目溝撲 堆 bo李ki 糾內 內給 ki司嘿 做
在成為泡泡之前,親吻我吧

# 리지) Lizzy)
oh, oh, kiss me, oh, kiss me,

oh, oh, kiss me, oh, kiss, kiss 해 줘
oh, oh, kiss me, oh, kiss, kiss 嘿 做
oh, oh, kiss me, oh, kiss, kiss 我吧








翻譯:翻滾吧 姨母 @ 痞客邦
空耳:高高♥韓樂 @ 無名





arrow
arrow
    全站熱搜

    高高 ♥ 韓樂 發表在 痞客邦 留言(2)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