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lapanlu/10/1485537056.mp3_###}





Sistar - Loving U
씨스타 - 러빙유


收錄於:Sistar - Loving U (Summer Special)
發行日:2012.06.28



hey 참 이상해 정말 strange 이런 적 없었는데
hey 槍 伊桑黑 冏碼 strange 一龍 糾 勾搜能de
hey 好奇怪,真的 strange 我不曾這樣過

널 볼 때마다 나 두근두근 떨리는 게
nor bor de媽答 那 度坑度坑 斗裡能 給
每當我見到你,我的心就撲通撲通

when I see your face 혼자 막 상상을 해 나 표정 관리 안돼
when I see your face 紅加 媽 桑桑惡 黑 那 pyo冏 光李 昂堆
when I see your face 自己胡亂想著,沒辦法控制表情

미칠 것 같아 또 니가 니가 보고 싶어서
米起 勾 尬他 豆 你尬 你尬 bo勾 西剖搜
真的要瘋了,我又這麼這麼想念你

I wanna say, woo, woo, woo, woo, yeh

너 때문에 그래 먼저 말하긴 싫은데 내 입가에 맴돌아
no de目內 哥淚 夢糾 馬啦gin 希冷de 內 一尬ㄟ 妹都拉
因為你,是啊,我根本不想先開口,但卻總是掛在我嘴邊

* loving U, U 나 어떡해 what should I do?
* loving U, U 那 毆鬥給 what should I do?
* loving U, U 我怎麼辦?what should I do?

조절이 안돼 내 맘 고장 나 버린 heart 정신 못 차릴 만큼
糾久李 昂堆 內 媽 勾將 那 bo零 heart 冏星 謀 掐李 忙坑
無法控制,故障的我的心 heart 就像是無法振作精神

boy, I'm falling in love with U, U

나 어떡해 what should I do?
那 歐豆給 what should I do?
我怎麼辦?what should I do?

널 놓치면 난 안돼 사랑한다고
nor no七謬 囊 囊堆 撒啷航搭勾
我不能錯過你,我真的愛你

woo, woo, woo, woo, woo, woo, woo, woo, woo, woo, woo
baby, I'm in love with you


ok, let's talk about love 모두 휘파람을 불며
ok, let's talk about love 謀度 hwi趴郎麼 部謬
ok, let's talk about love 大家都吹著口哨

어머나 나를 꼬시려고 했던 남자들 이젠 모두 안녕
歐謀那 那了 購洗六勾 黑東 囊加的 一階 謀度 昂妞
我的天,想要追我的男人們,現在掰掰

내 애교석인 목소리는 오빠만 부를래 (오빠야)
內 ㄟgyo搜gin 謀搜裡能 歐爸忙 不了淚 (歐爸呀)
我撒嬌的聲音,只會用來喊哥哥你 (哥哥啊)

어쩌면 좋아 내가 사랑에 빠졌나 봐
歐就謬 糾阿 內尬 撒郎ㄟ 爸糾那 bwa
怎樣都好,我好像墜入愛河

woo, woo, woo, woo, yeh

너 때문에 그래 먼저 말하긴 싫은데 내 입가에 맴돌아
no de目內 哥淚 夢糾 馬拉gin 希冷de 內 一尬ㄟ 妹都拉
因為你,是啊,我根本不想先開口,但卻總是掛在我嘴邊

* loving U, U 나 어떡해 what should I do?
* loving U, U 那 毆鬥給 what should I do?
* loving U, U 我怎麼辦?what should I do?

조절이 안돼 내 맘 고장 나 버린 heart 정신 못 차릴 만큼
糾久李 昂堆 內 媽 勾將 那 bo零 heart 冏星 謀 掐李 忙坑
無法控制,故障的我的心 heart 就像是無法振作精神

boy, I'm falling in love with U, U

나 어떡해 what should I do?
那 歐豆給 what should I do?
我怎麼辦?what should I do?

널 놓치면 난 안돼 사랑한다고
nor no七謬 囊 囊堆 撒啷航搭勾
我不能錯過你,我真的愛你

woo, woo, woo, woo, woo, woo, woo, woo, woo, woo, woo
baby, I'm in love with you


애타는 내 맘 너무 기나긴 밤
ㄟ他能 內 媽 no目 gi那gin 幫
著火的我的心,真是漫長的夜晚

숨겨왔던 너를 향한 말 사랑해
孫gyo挖東 no了 hyan航 碼 撒郎黑
我一直隱藏的一句話,我愛你

baby I'm in love with U, U

나 어떡해 what should I do?
囊 歐豆給 what should I do?
我怎麼辦?what should I do?

조절이 안돼 내 맘 고장 나버린 heart 정신 못 차릴 만큼
糾久李 昂堆 內 媽 勾將 那 bo零 heart 冏星 謀 掐李 忙坑
無法控制,故障的我的心 heart 就像是無法振作精神

boy, I'm falling in love with U, U

나 어떡해 what should I do?
囊 歐豆給 what should I do?
我怎麼辦?what should I do?

널 놓치면 난 안돼 사랑한다고
nor no七謬 囊 囊堆 撒啷航搭勾
我不能錯過你,我真的愛你

woo, woo, woo, woo, woo, woo, woo, woo, woo, woo, woo
baby, I'm in love with you


hello, hello 눈이 마주치면 L. O. L. O. V. E 나는 말해
hello, hello 怒你 媽ju七謬 L. O. L. O. V. E 那能 碼淚
hello, hello 當我們對上眼 L. O. L. O. V. E 我會告白

멜로 멜로 우린 L. O. L. O. V. E. L. O. L. O. V. E
美漏 美漏 屋零 L. O. L. O. V. E. L. O. L. O. V. E
melo, melo 我們是 L. O. L. O. V. E. L. O. L. O. V. E

I'm only think about U, U









翻譯:翻滾吧 姨母 @ 痞客邦
空耳:高高♥韓樂 @ 無名





arrow
arrow
    全站熱搜

    高高 ♥ 韓樂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